유럽5일 체험기: 파리에서 런던까지의 여행 일지

시작하며

유럽으로의 여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꿈이다. 이번에 저는 파리에서 런던까지의 5일간의 여행을 다녀온 경험을 공유하려고 한다. 이번 여행은 유럽을 처음 방문하는 저에게는 큰 충격이었다. 유럽의 아름다운 건축물과 역사적인 유산, 그리고 유럽의 다양한 문화와 음식들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번 여행에서는 파리의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런던의 빅벤과 버킹엄 궁전 등 유럽을 대표하는 명소들을 방문했다. 또한, 유럽의 각 도시에서의 교통, 숙소, 음식, 쇼핑 등 다양한 정보도 수집할 수 있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유럽을 더욱 알아가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

 

유럽5일 체험기: 파리에서 런던까지의 여행 일지-유로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파리에서의 첫날

파리에서의 첫날은 너무나도 흥미진진했다.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성당 등 유명한 명소들을 모두 방문했다. 에펠탑에서 파리의 멋진 전경을 감상하고, 루브르 박물관에서는 유럽의 건축, 회화, 조각 등 다양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었다. 그리고 성당에서는 파리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파리의 길거리에서는 유명한 크레페, 마카롱, 치즈 등을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파리에서의 첫날은 너무 도전적이었지만, 그만큼 즐거움도 크다는 것을 느꼈다. 다음날은 런던으로 이동해야 했지만, 파리에서의 첫날을 추억으로 가득 채웠다.

 

2. 파리에서의 관광지

파리는 유럽의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로, 역사와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파리에서의 첫 날은 에펠탑과 세인트 샤텔 교회를 방문했습니다. 에펠탑은 파리의 상징인 만큼 반드시 가봐야 할 곳입니다. 꼭대기에서는 파리의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세인트 샤텔 교회는 고딕 양식의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내부에는 유럽 최대의 장관 중 하나인 로즈 윈도우가 있습니다.

두 번째 날은 루브르 박물관과 샹젤리제 거리를 방문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세계적인 예술 작품들이 소장되어 있는 곳으로, 미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샹젤리제 거리는 도시의 상징적인 거리 중 하나로, 쇼핑과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세 번째 날은 몽마르뜨 언덕과 삐에르 라샤즈뜨 묘지를 방문했습니다. 몽마르뜨 언덕은 아티스트들이 모여있는 동네로 유명합니다. 유럽 거리 음식과 함께 그림과 예술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삐에르 라샤즈뜨 묘지는 유명한 예술가들의 묘가 모여있는 곳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파리에서의 관광지는 끝이 없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가장 중요한 곳들을 방문하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파리의 아름다움은 여행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3. 파리에서의 맛집 탐방

파리에서의 여행을 즐기면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는 파리의 맛집 탐방이다. 파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과 빵집으로 유명하며, 그 중에서도 특히 파리의 빵은 국제적으로 유명하다.

첫째로, 라둠(Ladurée)은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 중 하나이다. 마카롱으로 유명한 라둠은 그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와 케이크를 제공한다. 그리고, 라둠은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둘째로, 파리의 전통적인 레스토랑 중 하나인 르 프로벤스(Le Provençal)은 파리에서 가장 맛있는 프랑스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이다. 르 프로벤스는 프로방스 지방의 음식을 제공하며, 그 중에서도 토마토와 올리브 오일로 만든 피스타우(프로방스식 피자)가 유명하다.

셋째로,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샌드위치 중 하나인 크루아상(Croissant)은 반드시 먹어봐야 할 것이다. 크루아상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파리에서 유명한 빵집에서 맛 볼 수 있다.

파리에서의 여행을 즐기면서 파리의 맛집을 탐방해보자. 파리의 전통적인 음식과 빵, 디저트를 맛보면서 파리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을 것이다.

 

4. 런던에서의 첫날

런던에 도착한 첫 날, 우리는 호텔에서 일찍 일어나서 먼저 브리티시 박물관을 방문했다. 역사와 예술을 사랑하는 나로서는 이곳을 놓치지 못했다. 그랜드 로트에서부터 청동기 시대의 보물들까지, 이곳은 끝없는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었다. 그리고 브리티시 박물관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서 몇 가지 기념품을 구입했다.

오후에는 대표적인 런던의 랜드마크인 빅 벤과 웨스트민스터 성당을 방문했다. 정말 멋있었다! 빅 벤은 영국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였다. 그리고 웨스트민스터 성당은 영국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건축물 중 하나이다. 이곳에서는 역사적인 이야기와 함께 아름다운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

저녁에는 영국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피쉬 앤 칩스를 맛보기 위해 하이드 파크 근처의 레스토랑으로 이동했다. 영국의 전통 음식이지만, 생각보다 맛도 좋았다. 이곳에서는 영국의 대표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있었고, 지난 하루 동안 런던에서 본 멋진 경치와 건축물을 다시 한 번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5. 런던에서의 관광지

런던은 영국의 수도이자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입니다. 런던에서는 많은 유적지와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유적지 중 하나인 타워 오브 런던은 11세기에 건립된 성으로, 영국 역사상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역사적인 이야기와 함께 유럽 최대의 보석 전시회를 볼 수 있습니다.

런던 아이는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로, 135m의 높이로 런던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런던 아이에서는 날씨가 좋은 날에는 멀리 떨어진 유명한 랜드마크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런던 아이 근처에는 유럽 최대의 미술관 중 하나인 테이트 모던 런던이 있습니다. 현대 예술과 디자인 전시회를 매년 열고 있으며, 아름다운 런던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카페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버킹엄 궁은 영국 여왕의 거처로 유명한 궁입니다. 이곳에서는 영국의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정오에는 왕실 경비병의 교대식이 열립니다. 또한 궁 내부에는 영국 역사상 중요한 인물들의 초상화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런던에서는 이 외에도 많은 유적지와 관광지가 있으며, 런던의 아름다운 야경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의 여행은 영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유럽5일 체험기: 파리에서 런던까지의 여행 일지2-유로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맺음말

이번 유럽 5일 체험기에서 파리와 런던을 여행하며, 두 도시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파리의 로망틱한 분위기와 런던의 화려한 광경, 두 도시의 매력은 서로 다르지만 모두 매우 특별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유럽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었고,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유럽 도시도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얻은 소중한 경험을 평생 잊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