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에서 반드시 준비해야 할 의약품 10가지

시작하며

유럽 여행에서 준비하지 않은 의약품으로 여행 중 심각한 상황을 겪지 않기를 원한다면 준비해야 할 의약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럽 여행이 대부분 열려진 곳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의약품도 꼭 포함해야 합니다.

 

유럽 여행에서 반드시 준비해야 할 의약품 10가지
-유로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유럽 여행 시 필수 의약품

1. 유럽 여행 시 필수 의약품

유럽 여행을 떠날 때는 사람마다 준비하는 의약품은 다를 수 있지만, 꼭 가져가야 할 의약품은 따로 있습니다. 먼저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인 중풍, 복통, 기침 완화용 타이어트를 말해보겠습니다. 또한 고통 및 열 방지를 위해 항균제, 감기 치료제, 기침 제거제, 감기 약 등을 꼭 가져가야합니다. 또한 복통 완화용 의약품이나 젓가락 및 메디큐레이터 등의 일반적인 약물을 꼭 준비해야 합니다. 여행 중 식사가 이상한 경우를 위해 복용할 수 있는 식이섬유 및 소화를 위한 의약품도 반드시 준비해야합니다. 또한 보험증과 상식적이고 적절한 보건관리를 위해 기본적인 의약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상위 5가지 의약품

1. 면역제 – 영양제 복합제 : 면역제는 외국의 바이러스나 기타 질병 위험을 줄이기 위해 반드시 가져가야합니다.

2. 항생제 : 감기, 독감 등 생기게 되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반드시 가지고 다니셔야 합니다.

3. 면역 증강제 : 장기간 여행을 하게 되면 스트레스가 쌓여 면역이 하락하게 됩니다. 면역 증강제를 복용하면 질병 예방과 건강관리에 효과가 있습니다.

4. 방향제 : 일부 질병 발생 시 방향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행 중 방향제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5. 소화제 : 중국이나 인도 등 외국 음식을 자주 먹을 수 있는 경우 소화제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3. 중간 5가지 의약품

1. 고혈압 약 : 유럽 여행 중 정신적인 스트레스에 의해 고혈압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치료를 위해 고혈압 약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감기 약 : 여행에 자주 따라오는 감기가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감기 약을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3. 기침약 : 방문하는 도시의 미세먼지가 높을 때 기침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기침 약을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4. 변비 약 : 여행 동안 방문하는 도시의 음식들로 인해 변비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변비 약을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 소화제 : 여행에 따라 식사 간격이 멀어질 경우 소화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소화제를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4. 긴급상황에 대비한 의약품

1. 알레르기 치료제: 식사에 먹은 음식이나 공기 등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경우, 목, 코, 입 등의 부위에 발생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치료할 수 있는 알레르기 치료제가 필요합니다.

2. 면역 신속 증강제: 면역력이 떨어지는 상태에서 신속하게 면역력을 증강시켜 어려운 질환의 발병을 방지하기 위해 면역 신속 증강제가 필요합니다.

3. 비자백 제거제: 비자백이 발생하는 경우 비자백 제거제를 복용하여 감염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손소독제: 물건을 많이 사용하거나 바람이 많이 불는 곳을 방문하는 경우 손소독제를 들고 다니면 손을 소독한 후 먹거나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여행 시 주의할 점

language

유럽 여행을 가는 데에는 많은 것을 준비해야합니다. 의약품도 반드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여행 시 주의할 점도 있습니다. 각 나라마다 의학 진료 및 의약품에 대한 규제가 다르기 때문에 의약품을 사용하기 전에 꼭 미리 조사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의약품을 반드시 여행객의 신체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사와 상담하고 의약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행 시 마시고 있는 물이나 음식에 대해 조심해야 합니다. 감기나 기침, 목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의사에게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유럽 여행에서 반드시 준비해야 할 의약품 10가지
2-유로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맺음말

그럼 이번에는 유럽 여행에서 반드시 준비해야 할 의약품 10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여행기간 동안 발작, 두통, 기침, 두통, 방광염 등 다양한 증상에 대비하기 위해 손상된 피부, 상한 가슴, 목 관리용 약물과 손 손상 예방 및 치료용 약물을 포함한 각종 의약품들을 방문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행 중에는 비상 상황이 생길 때를 대비하여 항상 의약품을 가지고 다닐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여행지 방문 전에 방문할 국가들의 보건소 및 의료기관의 연락처를 알아놓고 비상 상황이 발생할 경우 빠른 응급처치를 받을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유럽여행 간다면 꼭 알아야 할 10가지

유럽여행 간다면 꼭 알아야 할 10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