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 가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팁 30가지

서론

유럽 여행은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자주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여행을 더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여행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여기에는 여행 전 준비 방법부터 가장 인기 있는 여행 장소, 여행 동안 주의해야 할 점까지 모두 포함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유럽 여행을 가기 전에 꼭 알아야 할 팁 30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럽 여행 가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팁 30가지
-유로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본론

1. 여행 준비 사항

1. 여행 준비 사항은 꼭 해야 합니다. 여행 전에 꼭 준비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여권 : 유럽 여행을 가려면 반드시 여권이 필요합니다. 여권이 만료되기 전에 여권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보험 : 여행 중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 보험을 반드시 가입하여야 합니다.

– 여행 계획 : 여행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이 끝나고 다시 집에 돌아오기 전에 여행 계획을 미리 잘 생각해야 합니다.

– 환전 : 여행 중 필요한 돈을 미리 환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지역의 통화로 미리 환전해두면 여행 기간 동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 여행지 : 이전 여행지로 가는 길에 대해 잘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 경로를 잘 알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합니다.

 

2. 이동 방법

1. 유럽 여행 가기 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 팁 중 하나는 이동 방법입니다. 유럽은 대부분의 나라들이 가깝기 때문에 항공, 자동차, 버스 등 다양한 이동 방법들을 이용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여행과정에 맞춰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은 가장 빠르지만 비용이 아깝고, 자동차는 편리하고 개인 선호도 높지만 일부 국가들에서는 비용이 비싸고, 버스는 비용이 싸지만 이동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이 방법들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소지품 관리

유럽 여행 가기 전에 소지품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여행지에 따라 보안검색이 심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행 전에 반드시 소지해야 할 물건들의 수량을 줄이고, 소지품을 관리하기 쉽게 노트북과 같은 방패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방을 가장 가까운 사람과 함께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여권, 은행카드, 핸드폰 등 중요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또한, 여행 중에는 물품이 없는 곳에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여행 중에는 절대로 소지품을 남기지 마십시오.

 

4. 신용카드 사용

유럽 여행은 여러분의 여행 일정과 여행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지불 방법이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용하고 안전합니다. 하지만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상황에 따라 적합한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여행 전에 카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카드를 사용할 때 여행지에서의 카드 비용 상황과 환율 변동 등을 충분히 확인하세요. 또한 카드를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서비스를 받을 때는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중 카드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여행 전 통장에 대한 정보를 메모하고 카드의 비밀번호와 기타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중 카드가 도난 당하지 않도록 자신의 카드를 잘 보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5. 레스토랑 선택

레스토랑 선택은 여행을 즐기는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행지에 따라 다양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겠지만, 유럽 여행의 경우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먼저 레스토랑을 찾기 전에 여행지에서 인기 레스토랑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기간 동안 맛있는 음식을 드시기 위해서는 소문난 레스토랑이나 가격대가 적절한 레스토랑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여행 기간 동안 인기 있는 음식과 레스토랑의 리뷰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인터넷에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또한 현재 노출된 레스토랑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가기 전에 음식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더 느끼기 위해 레스토랑 선택에 신경 써보세요!

 

유럽 여행 가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팁 30가지
2-유로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결론

1. 각 나라별 관광 시간대를 알아두기 – 전시회, 박물관 등 다양한 관광지에서 시간대를 정확히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소송 방법과 요금 결정 방법을 알아두기 – 각 나라마다 소송 방법과 요금이 다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특정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 이를 제대로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여행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알아두기 – 각 나라마다 다양한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집니다.

4. 각 나라별 전용 통화를 알아두기 – 각 나라마다 통화 방식이 다릅니다. 또한 일부 나라는 공용 통화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제대로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각 나라별 자유여행 인증서를 증명하기 – 자유여행 인증서는 각 나라마다 달라집니다. 이를 제대로 증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나라별 비자 요건을 확인하기 – 모든 나라마다 다른 비자 요건이 있으므로 이를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나라별 기상 예보를 확인하기 – 여행 중 기상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기 때문에 각 나라별 기상 예보를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 여행 비용을 적절하게 예산 설정하기 – 여행 비용은 여행 기간과 출발지, 도착지, 소송 방법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행 비용을 적절하게 예산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여행 도중 에너지 관리를 잘하기 – 여행 중 과도하게 피곤해지지 않기 위해 에너지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 나라별 식당 및 맛집 찾기 – 여행 중 맛있는 식당과 맛집을 찾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됩니다. 이를 위해 각 나라별 식당 및 맛집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여행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예방하기 –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보험에 가입하고 사고 시 대처법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2. 여행 도중 발생할 수 있는 병 방지하기 –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병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보호 수단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3. 여행 도중 자산 보호하기 – 여행 중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돈가스, 소지품 보관함 등을 사용해야 합니다.

14. 스트레스 완화하기 – 여행 중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쉬는 것이 좋습니다.

15. 나라별 건강상 주의사항을 알아두기 – 각 나라마다 다른 건강 상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이를 제대로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16. 여행 도중 사진 찍기 – 여행 중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17. 여행 도중 생활 비용 적절하게 예산 설정하기 – 여행 도중 생활 비용을 적절하게 예산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8. 여행 도중 보안 장치 사용하기 – 여행 중 보안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9.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전자제품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전자제품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0.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신문과 도서 준비하기 – 여행 중 읽을 수 있는 신문과 도서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1.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기기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기기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2.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사진 장비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사진 장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3.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장비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장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4.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책상과 의자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책상과 의자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5.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의류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의류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6.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방향지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방향지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7. 여행 도중 사용할 수 있는 언어 준비하기 – 여행 중 사용할 수 있는 언어를 준비하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돈 없어도 OK" 저예산 유럽여행코스 추천! (예산이 빡빡한 신혼여행러들도 모이세요 🙆‍♀️)

"돈 없어도 OK" 저예산 유럽여행코스 추천! (예산이 빡빡한 신혼여행러들도 모이세요 🙆‍♀️)